오늘도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코스모크래츠

NOTICE

뒤로가기
제목

[코스모크래츠 반품교환 관련안내]

작성자 COSMOCRATS(ip:)

작성일 2015-01-29

조회 189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반품/교환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상품 수령 후 게시판 및 전화접수로 반품접수 하신뒤 상담원에게 반품 관련 안내를 받으시고

 주말 및 굥휴일 포함 7일 이내 코스모크래츠로 반품이 도착한 접수건만 반품 가능합니다.

 상품은 처음 받으셧던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여 CJ대한통운(1588-1255)에 회수 요청 후 코스모로 송부해주시면 됩니다.

 (상품 주문 전 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교환/반품 기준여부를 신중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배송비는 고객부담(사이즈 길이 늘림이나 고객요청에 의해 변한 건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오배송 및 제품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배송비는 코스모크래츠 부담

 *반품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로11길 41 (신정동) 승현 502호 /  코스모크래츠

 *

 

Q 반품교환 시에 배송비는 얼마이며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3000원, 무료배송기준에 해지시 3000원, 반품배송비 3500원으로 설정됩니다 반품 및 교환 왕복배송비6500원을

 제품과 함께 동봉 부탁드리고 분실시 재부담되니 분실되지 않도록 꼼꼼한 포장 부탁드립니다.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배송비는 코스모크래츠에서 부담합니다.

 자세한 배송비는 게시판/전화접수 시 안내도와드리겟습니다.(제주도 및 산간지역은 추가 비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Q 배송전 주문취소는 가능한가요?

 쥬얼리의 특성상 주문 후 제작기간이 소요되시기 때문에 빠른배송을 위해 주문주신 이후 바로 제작이 들어갑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을 위해 노력하는 만큼 주문 후 상품 수령 전 취소는 어렵습니다.

 일단 상품 수령 후 반품절차를 진행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Q 제품을 따로 따로 받았는데 배송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반품시 배송비는 택배사 쪽으로 지불되는 비용으로

 각각 보내주실 경우 각각 보내주시는 부분에 대한 배송비는 별도의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이부분을 원치 않을 경우 주문 후 게시판으로 전체 묶음 배송 요청 부탁드립니다.

 

Q 반품/교환시 어떤 택배를 이용해야 하나요?

 직접 CJ대한통운(1588-1255)로 전화 접수 혹은 인터넷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대한통운 접수가 아닌 타 택배 또는 편의점택배는 착불로 보내주시는 경우 편도 택배비가 3500원이 초과되면 차액금은 고객님께서 추가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 불량이나 오배송의 경우에도 무조건 동일)

 

Q 반품 교환이 불가능한 품목은 있나요?

 - 골드상품의 경우 전상품 주문제작으로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골드는 전상품 주문제작으로 구매시 편의를 위해 옵션추가상품입니다 골드 주문시 경제 후 

    취소 교환 반품이 신중한 구매부탁드립니다)

   금이 아닌 모든 소재는 변색되며 물에 닿지 않게 해주시는걸 원칙으로 합니다

 - 골드이외에 옵션에 (주문제작) 사이즈 및 주문제작 상품들은 별도 수공예 및 제작건으로 결제후 취소 및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신중한 구매부탁드립니다

    사용으로 인한 변색에 대한 부분은 신주의 소재의 경우
    재도금이 가능하며 일부소재(스틸, 텅스텐등) 재도금이 아닌안되는 경우, 재서비스가 어려운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 착용, 세탁, 다림질, 향취, 수선등으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포장상태 불량 인 경우)

 - 시 착용만 해도 상품 가치가 떨어지는 상품

 - 반품기한(수령 후 7일)이 지나 임의 발송한 상품(엄수)

 - 시 착용으로 제품의 오염, 변형, 주름, 향취 등의 훼손이 있는 경우

 - 오배송 및 불량 상품을 수령하셧지만 , 포장상태 불량 및 착용 및 세탁등으로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위 경우로 상담/접수없이 임의 반품하실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반송됩니다.)

 - 이어링의 경우 실버은침의 경우 침색이 될 수 있습니다. 은침 침색에 대한 부분은 불량교환건으로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은침의 특성상 재고 보유중에 침부분은 도색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침색이 가능할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은침은 배송중 구브러질수 있습니다. 구브러지지 않으면 925Silver(은)이 아니니 제품 소재의 특성이므로 참고부탁드립니다

 - 코스모 쪽에서 상품을 배송해 드렸지만 못받으신 경우 제품발송기준(코스모 발송시 고객님께 문자가 발송됩니다)

   5일이내 당사로 연락주셔야 처리 가능하니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꼭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제품의 하자일 경우 꼭 상품 수령후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발송받으신 품목(박스포함) 사진촬영 후 게시판으로 올려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Q 제품하자건으로 와서 반품진행하고 싶어요

 - 제품하자의 경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당사접수해주신건에 한해 무상반품이 가능합니다. 추후 접수주신건에 대해서는 무상교한처리가 가능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영업일 기준 3일이후 접수건에 한해서는 반품시 택배비가 청구됩니다.


 Q 환불 기간 및 다날서비스 규정안내

- 환불기간 : 제품 도착후 영업일 기준 14일 이내에는 환불처리 진행됩니다. 

- 휴대폰 결제(다날서비스)의 경우 휴대폰 결제 환불처리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휴대폰 결제 수수료 4%]

  [Ex : 1월 20일 제품 구매 및 반품제품 도착의 경우에 제품 당사입고가 늦어지거나 제품 확인의 시간이 늦어지는 경우 전산처리 불가] 

       ; 결제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사항임으로 다날서비스 환불처리가 불가할 경우 현금으로 환불처리되오나, 다날서비스의 수수료는 고객부담]

         말일 제품 입고가 되었다 하더라도 반품 규정에 대한 순차적 환불처리로 늦어질수 있습니다. 해당부분은 미환불 진행이 아님으로 결제 수수료는 고객부담입니다]

 



Q 회수요청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CJ대한통운(1588-1255)로 직접 연락주시고 변경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Q 대한통운 택배가 회수하러 오지 않아요

 해당 문의는 CJ대한통운(1588-125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주문한 제품중에 수령 못한 제품이 있어요

 주문하신 제품중 발송처리된 품목중 발송받지 못하신 경우 개봉즉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수령일 날짜이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실시에는 처리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알러지 없는 925SilveR(은), 스탠소재 구매했는데 알러지가 발생햇어요

 공식적으로 925Silver(은), 스탠소재 등 알러지가 발생되지 않는 소재에 대해서는 명시하고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금(14K,18K)도 알러지가 발생하시는 특이체질이 있듯이, 특이체질이신분들은 직접 판단주셔야 합니다

 공식적으로 알러지가 없는 소재에도 알러지가 발생하는 부분은 당사에서 일리리 책임질수 있3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신주소재는 알러지가 발생되는 제품입니다



Q 반품건은 악세사리의 특성상 색상 변색시에 재판매가 어렵기 때문에 

   수령일 기준 7일이내 미도착건에 한해서는 변색진행시 제품에 대한 도금비가 청구됩니다 

   반품건에 대한 날짜를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